• 즐겨찾기 추가
  • 2018.06.19(화) 18:34
현대차, 내달 5~6일 상반기 'H-채용설명회'


'현대모터스튜디오'서 신청자 대상 토크 콘서트
뇌과학자 장동선·이대형 아트디렉터 특별강연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18년 02월 21일(수) 00:00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5~6일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갖고 인재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차는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초청해 2018년 상반기 채용과 관련된 '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 및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 등 총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신입·인턴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현업 직원들과 실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무 토크 콘서트'에서는 '친환경·자율주행·카 커넥티비티·스타트업 육성' 등 현대차가 주력하고 있는 미래 혁신 전략 부문이 추가돼 현대차의 인재 채용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를 신설, 경력직으로 입사해 각 부문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경력사원들과 함께 현대차의 경력직 채용 제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입사과정 및 회사 내에서의 성장기와 향후 비전 등을 소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현대차 미래모빌리티개발팀에 소속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현대차 아트랩(Art Lab) 팀장을 받고 있는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강도 진행된다. 장동선 박사는 유명 예능 방송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에 출연해 화제가 됐으며, 이대형 아트디렉터는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예술감독을 역임했다.
현대차는 채용설명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현대차 채용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현장 참가 신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고충처리인광고문의기사제보
호남매일신문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 166 4층 | 대표이사 : 고제방 | 대표전화 : 062)363-8800 | E-mail : honamnews@hanmail.net
[ 호남매일신문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